반응형
.
.

1. 소양강변길 코스(2026.3.29)
원래 소양강변길(봄내길 4-1코스)은 춘천역에서 소양 1,2교를 지나는 약 6.6km 거리의 코스지만,
강변 따라 조금 더 길게 걸어 약 9km를 지나 보았습니다.
아래 그림에서 왼쪽이 소양강변길, 오른쪽이 실제 걸은 길입니다.

▶ 오늘 거리 : 9.3km (춘천역 - 소양 2교 - 강변길 - 우두교 - 강변길)
▶ 소요시간 : 02:12
2. 트레킹 후기
산수유와 개나리는 만개,
미선나무와 영춘화는 기운 없어 보였고,
목련은 이제 한창 봉오리 예쁘게 피는 중입니다. 🌸

전 구간에 날벌레가 많았는데, 특히 소양강처녀 동상 부근은... 날벌레 둥지 속을 지나는 느낌.
- 부채나 마스크, 선글라스 등 필요합니다.👓
날벌레가 심해서 다시 가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지만,
강변 따라 늘어선 벚나무들이 활짝 피었을 때의 모습이 궁금하고,
지금은 꽃이 없는 청류마당의 꽃핀 모습이 궁금합니다.

그러나 우두교에서 건너와 강 아래쪽의 길은, 도로변이라 별 재미가 없어
(공사 중인 곳이 있어 길 연결이 끊어지기도 합니다.)
아예 소양강댐 쪽에서 출발하여 북쪽 강변 따라 내려와 볼 계획.
반응형
'춘천살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담장도 출입문도 없는 홍천 무궁화수목원 (0) | 2026.06.05 |
|---|---|
| 춘천 부귀리 벚꽃 엔딩 2026.4.17 (0) | 2026.04.17 |
| 가평 10-4 버스 시간표 _ 남이섬 (0) | 2026.04.12 |
| 춘천 벚꽃 명소, 버스 시간표 정리 (0) | 2026.04.10 |
| 춘천 화목원_봄의 시작 (0) | 2026.03.27 |
| 춘천에서 횡성호수길 가는 대중교통 (0) | 2026.03.07 |
| 춘천시립합창단 2026 로비음악회 관람 후기 (0) | 2026.01.21 |
| 춘천 영화전문 소양도서관 - '미키 17' 관람 후기 (0) | 2026.01.05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