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.
.
겨울에 한번 가보고 이번이 두 번째 방문.
춘천의 봄은 서울보다 조금 늦기도 하고, 어디를 가야 꽃들이 모여 있는지 아직 잘 모르는 상태.
화목원 인스타그램에 꽃 사진 몇 개 올라온 것을 보고 길을 잡았습니다.

오늘 2026.3.27 오전에 춘천 화목원의 주인공은 히어리 - 특이한 모양의 꽃이 곳곳에 만개한 상태입니다.
일찍 꽃 피는 편인 영춘화도 한 무더기 볼 수 있었고,
산수유가 여기저기 활짝 피었지만 나무들이 작은 편이라... 아쉽습니다. 💦
개나리, 진달래 - 아직 피는 중
목련 - 조금 피기는 하였으나 대체로 봉오리 상태
벚꽃 - 멀었음.
화목정과 어린이정원 사이에 식물 이름표 잔뜩 모인 구간에는 아직은 복수초의 노란색만 빛나고 있습니다. 차츰 이름표 뒤에 모습을 드러낼 꽃, 잎들이 기대됩니다. 제때에 보려면 자주 와야겠죠.
▶ 춘천 화목원(강원특별자치도립화목원) 겨울 관람(안내도,교통편)









반응형
'춘천살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춘천 부귀리 벚꽃 엔딩 2026.4.17 (0) | 2026.04.17 |
|---|---|
| 가평 10-4 버스 시간표 _ 남이섬 (0) | 2026.04.12 |
| 춘천 벚꽃 명소, 버스 시간표 정리 (0) | 2026.04.10 |
| 춘천의 봄_소양강변길 길게 걷기 (0) | 2026.03.29 |
| 춘천에서 횡성호수길 가는 대중교통 (0) | 2026.03.07 |
| 춘천시립합창단 2026 로비음악회 관람 후기 (0) | 2026.01.21 |
| 춘천 영화전문 소양도서관 - '미키 17' 관람 후기 (0) | 2026.01.05 |
| 소리극 '서편제' 관람 후기 (0) | 2025.12.27 |
댓글